Friday 9 March 2018

Flextrade 시스템 위대한 목


FlexTrade Systems, Inc. 의 회사 개요
회사 개요.
FlexTrade Systems, Inc. 는 전세계 주식, 외환, 옵션, 선물 및 채권에 대해 브로커 중립, 집행 및 주문 관리 트레이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MS는 투자 은행 및 기관 브로커를위한 맞춤형 실행 관리 솔루션입니다. FX, 엔터프라이즈 FX 거래 플랫폼. 선물 거래 주문 / 집행 관리 시스템; 고급 애널리틱스는 거래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최적화하는 고급 FlexEdge 분석 모듈 모음입니다. 맞춤형 및 다중 자산 / 복수 통화 거래 전략 및 알고리즘; 주식, ETF, FX 및 파생 상품 거래 요구 사항을 다루는 주문 관리 솔루션 인 OMS; B를 가능하게하는 FlexAlgoWheel.
FlexTrade Systems, Inc. 는 전세계 주식, 외환, 옵션, 선물 및 채권에 대해 브로커 중립, 집행 및 주문 관리 트레이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EMS는 투자 은행 및 기관 브로커를위한 맞춤형 실행 관리 솔루션입니다. FX, 엔터프라이즈 FX 거래 플랫폼. 선물 거래 주문 / 집행 관리 시스템; 고급 애널리틱스는 거래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최적화하는 고급 FlexEdge 분석 모듈 모음입니다. 맞춤형 및 다중 자산 / 복수 통화 거래 전략 및 알고리즘; 주식, ETF, FX 및 파생 상품 거래 요구 사항을 다루는 주문 관리 솔루션 인 OMS; 구매 측 기업이 최적의 브로커 및 알고리즘을 선택하는 포인트 앤 클릭 인터페이스를 통해 체계적이고 정량화 가능한 의사 결정 매트릭스를 구성 할 수있게 해주는 FlexAlgoWheel. 옵션, 대리인, 촉진 및 독점 거래, 직책 및 위험 관리, 시나리오 분석을위한 고급 옵션 OEMS; TCA는 글로벌 주식 및 FX에 대한 실시간 및 과거 분석을 제공하는 트랜잭션 비용 분석 솔루션입니다. 중개 운영을위한 웹 기반 거래 및 위험 관리 솔루션 인 Retail Broker Platform; Market Connectivity Solutions은 주식, FX 및 파생 상품을 전 세계 거래 상대방과 거래하기위한 시장 접근 및 스마트 주문 라우팅 솔루션입니다. 이 회사는 1996 년에 설립되어 뉴욕 그레이트 넥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영국 런던에 사무소가 있습니다. 싱가포르; 홍콩; 호주 시드니;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독일.
111 그레이트 넥 크로드.
그레이트 넥, 뉴욕 11021.
FlexTrade Systems, Inc. 의 주요 임원
FlexTrade Systems, Inc. 주요 개발.
FlexTrade Systems는 Bruce Wolf를 FX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두고있는 Wolf는 구매 측 및 판매 측 시장에서 FlexTrade의 외환 거래 솔루션의 판매 및 사업 개발을 관리합니다. 브루스 울프 (Bruce Wolf)는 영업 및 사업 개발 분야에서 30 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EBS BrokerTec의 FlexTrade에서 미국 판매 담당 책임자로 일하면서 은행, 중개인 및 헤지 펀드에 회사의 외환 및 재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EBS에 입사하기 전에 Integral Development Corporation에서 Managing Director, Head of Americas로 근무하면서 멀티 뱅크 FX 거래 및 화이트 라벨 플랫폼을 은행, 중개인, 헤지 펀드 및 금융 기관에 판매했습니다. Integral 이전에는 취리히, 뉴욕 및 런던에있는 Citigroup의 글로벌 지사에서 FX Bank 영업 데스크 책임자를 지 냈습니다. 이전 관리 / 판매 직책에는 Thomson Reuters (London and New York), CAP Gemini 및 MCI Telecommunications에서의 임금이 포함됩니다.
FlexTrade는 실시간 내부 및 외부 입력뿐만 아니라 TCA를 통합하여 브로커 및 알고리즘 선택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차세대 데이터 기반 인터페이스 인 FlexAlgoWheel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FlexAlgoWheel은 구매 측 기업이 최적의 브로커 및 알고리즘을 동적으로 선택하는 직관적 인 포인트 앤 클릭 인터페이스를 통해 체계적이고 정량화 가능한 의사 결정 매트릭스를 구성 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MiFID II 준수 요건 인 최상의 실행 프로세스에서 완전한 투명성과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FlexAlgoWheel은 현재 200 개 이상의 중개인을 활용하고 포트폴리오 관리자와 전략을 다수 보유하고있는 여러 구매 측 기업에 의해 구현되고 있습니다. FlexAlgoWheel 커버 : 모든 브로커 및 알고리즘, 포트폴리오 관리자 지침 및 벤치 마크, 광범위한 주문 특성, 실시간 시장 조건 및 변동성에 액세스, 실시간 및 역사적 TCA, 내부적으로 생성 된 또는 외부 신호 (예 : 볼륨, 모멘텀 또는 알파 예측, 실시간 현금 관리, 포트폴리오 위험에 대한 주문의 상대적 기여 및 TCA를 통한 피드백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브로커 및 알고리즘 선택 프로세스를 최적화합니다.
FlexTrade Systems는 Quantopian이 구매 측을 위해 company†™ s 새로운 주문 / 실행 관리 시스템 (OEMS) 인 FlexONE을 배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FlexTrade의 포괄적 인 주문 / 집행 관리 시스템 (OEMS) 인 FlexONE은 글로벌 헤지 펀드 및 양적 투자 회사의 까다로운 거래 요구 사항을 촉진하고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식, 외환, 옵션, 선물 및 채권을 취급하는 다중 자산 플랫폼 인 FlexONE은 주문, 컴플라이언스 검사, 실시간 손해 및 위치 관리의 높은 성능 처리를 용이하게합니다.
산업별 비슷한 민간 기업.
최근의 사기업 거래.
이 프로필에 표시된 정보와 데이터는 S & P Global의 한 부서 인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만들고 관리합니다. 블룸버그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통제하지 않는다. 문의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주식 시세.
시장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가장 많이 검색 한 개인 회사.
후원 재무 해설.
스폰서 링크.
회사 찾아보기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0 1 2 3 4 5 6 7 8 9.
회사 담당자 만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FlexTrade Systems, Inc. 에 문의하려면 flextrade를 방문하십시오. 회사 데이터는 S & 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모든 데이터 변경에는 공개 소스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값 또는 값과 확인할 수있는 출처를 포함하십시오.

Flextrade 시스템의 대명사
먼저 페이지를 새로 고치고 현재 위치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가 사용자의 위치를 ​​묻는 경우 허용 또는 사용 권한 부여를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에서 묻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Chrome 창의 상단에서 웹 주소 옆의 보안이라는 녹색 잠금을 클릭합니다. 창이 열리면 위치가 Ask 또는 Allow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Google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오페라 창 상단의 웹 주소 옆에 회색 위치 핀이 있어야합니다. 클릭하세요. 팝업 창에서이 설정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Opera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메뉴 막대에서 사파리를 클릭 한 다음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십시오. 위치 서비스의 웹 사이트 사용에서 매일 각 웹 사이트에 대해 확인 또는 각 웹 사이트에 대해 한 번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MacOS는 위치 서비스를 활성화하라는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Safari의 위치 서비스를 사용 설정하는 안내를 따르십시오. 개인 정보 메뉴를 닫고 페이지를 새로 고칩니다. 현재 위치 검색을 다시 사용하십시오. 작동한다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자세한 지침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 대화 상자로 돌아가서 웹 사이트 데이터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검색 창에 yelp를 입력하십시오. 옐로우 항목을 클릭하고 제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설정 탭을 닫고이 옐프 페이지를 다시로드 한 다음 다시 검색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afari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주소 왼쪽의 Firefox 창 상단에 녹색 잠금이 표시됩니다. 클릭하세요. 창이 열리면 위치 액세스 옆에 일시적으로 차단됨 또는 차단됨이 표시됩니다. 이 줄 옆에있는 x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옐프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Firefox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창 오른쪽 상단의 기어를 클릭 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방금 나타난 새 창에서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미 확인 된 경우 웹 사이트에서 실제 위치를 요청하도록 허용하지 않음이라고 표시된 체크 박스를 선택 취소합니다. 사이트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확인을 클릭 한 다음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치고 검색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세 개의 점이있는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삭제할 대상 선택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상세 정보 표시를 클릭 한 다음 위치 권한이라고 표시된 상자 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옐프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웹 브라우저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브라우저의 도움말 메뉴를 확인하거나 브라우저에서 HTML5 Geolocation을 켜기위한 지침을 웹에서 검색해보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FlexTrade Systems Inc. 그레이트 넥 리뷰.
귀하의 신뢰가 최고의 관심사이므로 회사는 리뷰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16 직원 리뷰.
일과 삶의 균형과 좋은 일하는 이익 (7 리뷰)
당신이 열정적이라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6 리뷰)
거래 시스템을 배우기에 좋은 곳 (5 리뷰)
전체 거래 워크 플로우에 대한 좋은 노출 (7 개 리뷰)
모두는 비난 게임을하도록 훈련 받았다. 아무도 서로를 조심할 태도가 없습니다 (4 리뷰).
다른 것은 당신이 일종의 개발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면 그것을 지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3 개 리뷰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flexi-time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오랜 시간 동안 일합니다 (3 개 리뷰)
당신이 고위 경영진에게 "Yes-man"이 될 수 없다면 (2 개의 리뷰에서) 많은 문화 나 팀 빌딩이 아닙니다.
핵심 모듈 중 일부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2 개 리뷰).
& # 034; 소프트웨어 개발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인턴으로 일했습니다.
놀라운 직업 환경과 커리어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
단점은 생각할 수 없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자격이없는 경우가 아니면 좋은 회사는 아닙니다.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풀 타임 (5 년 이상) 근무하고 있습니다.
- 많은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 당신의 실무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높은 스트레스와 약간의 적대적인 작업 환경은 당신을 힘들게 만들 것입니다.
- 서버 공간을 포함하여 무엇이든간에 보너스와 급여를 잊어 버리면 절대적으로 싸다.
- 모든 팀원은 인력 부족 상태이므로, 채용을 지연하고 고용을 잊어서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 당신은 착취 당하고 & # 추출됩니다 & # 039;
- 불행한 직원은 자신의 지식없이 모든 사람에게 좌절감을 안겨줍니다.
- 일하기를 좋아하는 좋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나는 회사의 최대 이익을 위해 이것을 쓰고있다.
Glassdoor에서 가짜 리뷰를 쓰지 마세요. 비 윤리적 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회사에 가입 할 때 배반감을 느낍니다.
- 교육 관리자 및 팀 리더에게 투자하십시오. 프로젝트 관리, 우선 순위 설정, 의사 소통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기술입니다.
- 누군가가 고위이기 때문에 권력을주지 마십시오. 나는 그들이 케이크 걷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항상 좌절하는듯한 노인들을 거의 보지 못했다. 그러나 Flextrade의 놀라움과 도전을 다룰 수는 없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인턴의 Flextrade 리뷰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1 년 미만).
위대한 Atomosphere, 친절한 사람들.
전혀 생각할 수 없다.
관리에 대한 조언.
좋은 일을 계속 지켜라.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계속적인 성장은 고무적입니다.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풀 타임 (1 년 미만)
FlexTrade에서 점점 더 많은 새로운 얼굴을 보게됨에 따라 저는 회사의 방향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얼굴은 주로 직원에게 새로운 추가 사항이며 이사 한 직원의 대체품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올바른 궤도에 있고 계속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을줍니다. 일 / 주 / 월 / 년을 앞두고 자신감을 가지기 쉽습니다.
나의 이전 관심사의 대부분은 사라졌습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수석 부사장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풀 타임 (10 년 이상) 근무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 세트; 스마트 개발자 및 지원 직원; 항상 거래 기술의 새로운 혁신을 고대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선도 기업들과 인상적인 고객 기반; 우수한 성장을 이끌어 낼 인상적인 신규 고위직
플랫 인프라 스트럭처는 선임 직책이 더 힘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흥미 진진한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전 세계적으로 전달하십시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최고의 피할 장소입니다.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풀 타임 (5 년 이상) 근무했습니다.
때때로 집에서 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Pros를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우울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비참합니다. 당신이 너무 많이 웃으면 & # 034; & # 034; 너무 많이 말하지 마십시오. & # 034; 그건 사실이야. 그것은 저와 제 앞에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났습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경력 시작하기 & # 034;
위대한 사람들, 좋은 직장 환경.
장소는 좀 더 구조가 필요합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nbsp; 금융 도메인에서 좋은 경험을 얻으려면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8 년 이상)에서 근무했습니다.
도메인 경험을 얻기에 좋은 곳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또는 개발 분야에서 많은 것을 배우지 않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 # 039; 정확하게하기보다는.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제품 지원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일했습니다 (1 년 이상).
제품 지원은 그들 사이에서 좋은 관계를 가졌습니다. 경영진은 가능할 때마다 수동적 접근 방식을 선호했습니다. 기차로 사무실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데이터 및 프로그램 거래의 작동 방식을 알 수있는 적절한 기회.
특정 고객이 제품 지원 서비스를 악용했습니다. 그 (것)들에 정확한 의무는 명확하지 않으며, 수시로 직원 중 긴장을 일으키는 원인이되었다. 이 소프트웨어는 99 %의 홈 스푼이었으며 모든 것은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제품 지원 인터뷰는 제품 지원이 아닌 개발 방향이었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직원들의 생산성과 수명을 증진시키기 위해 관계를 양방향 관계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따금 씩 무거운 손수건에 가깝다는 접근법이 이것에 반대합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 # 034; 직장 경력을 시작하려면 & # 034;
저는 FlexTrade Systems Inc. 에서 근무했습니다 (1 년 미만).
캐주얼 작업 환경, 알맞은 급여.
죄수에 관해 곧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그것에 대해 곧 쓸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FlexTrade Systems Inc. 응답.
이전 1 2 다음.
직위 별 리뷰.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5)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5) 소프트웨어 개발자 (4) 수석 소프트웨어 개발자 (3) 계정 관리자 (3) 수석 개발자 (2) 팀 리드 (2) 분석가 .
탐색 할 회사.
FlexTrade Systems Inc. 사진.
전문가 경력 어드바이스 이전 다음.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대상 프로필의 현재 추천 리뷰가 대체됩니다. 대체 하시겠습니까?
이 리뷰를 타겟 프로필의 추천에서 제외 하시겠습니까?

Flextrade 시스템의 대명사
98 커터 밀 Rd.
2. 플렉스 무역 시스템 Inc.
111 Great Neck Rd Ste 314.
1996 년 설립 된 FlexTrade Systems는 주식, 외환 및 상장 파생 상품을위한 브로커 중립 알고리즘 거래 플랫폼 및 실행 시스템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그것의 특색 지어진 제품.
3. 유연한 네트워크.
1429 캐롤 성
4. 유연한 비즈니스 시스템.
1984 년에 설립 된 Flexible Business Systems는 중소기업, Fortune 500 대 기업, 의료 기관 및 교육 기관에 광범위한 정보 기술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