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기초 통화 풋 옵션 거래


옵션 기초 : 옵션 작동 방식.


옵션 계약은 근본적으로 미래 사건의 가격 확률입니다. 더 많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을수록 더 비싼 옵션이 그 사건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옵션의 상대적 가치를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IBM의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 (200,000 달러)에 대한 콜 옵션에 대한 일반적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IBM은 현재 175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3 개월 후에 만료됩니다. 통화 옵션은 향후 3 개월 이내에 IBM 주식을 200 달러로 구매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IBM의 가격이 $ 200 이상으로 오르면 당신은 "이기게됩니다."우리가이 옵션의 가격을 모른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확실히 말할 수있는 것은 동일한 옵션입니다. 3 개월이 아니라 1 개월이면 만료되며, 짧은 기간 내에 발생하는 모든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으므로 비용이 적게 듭니다. 마찬가지로 1 년 후에 만료되는 옵션도 비용이 더 많이 든다. 이것은 옵션이 시간의 붕괴를 경험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재고의 가격이 움직이지 않으면 같은 옵션은 오늘날보다 더 적은 가치가 있습니다.


3 개월 만료로 돌아 가면 IBM 주식의 가격이 200 달러 가까이 오르는 경우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파업에 가까울수록 이벤트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어날 것이다. 따라서 기초 자산의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콜 옵션 프리미엄의 가격도 상승 할 것이다. 대안으로, 가격이 하락하고, 파업 가격과 기본 자산 가격 사이의 격차가 벌어지면 옵션의 비용이 더 적게들 것입니다. 이와 비슷한 맥락에서 IBM 주식의 가격이 175 달러로 유지된다면 $ 190 파업 가격의 전화는 $ 200 파업 전화보다 더 가치가있을 것이다. 190 달러의 사건 발생 확률이 200 달러 이상이기 때문이다.


기본 자산의 변동성이 커지면 발생할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높일 수있는 또 하나의 요인이 있습니다. 위아래로 큰 가격 변동을 보이는 뭔가가 사건 발생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클수록 옵션의 가격이 높아집니다. 옵션 거래와 변동성은 본질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서로 연결됩니다.


이것을 염두에두고 가상의 예를 생각해 봅시다. 5 월 1 일 Cory 's Tequila Co. (CTQ)의 주식 가격이 67 달러이고 7 월 70 통화에 대한 프리미엄 (비용)이 3.15 달러라고 가정하면, 만기가 7 월의 세 번째 금요일이고 행사 가격이 $ 70. 계약의 총 가격은 $ 3.15 x 100 = $ 315입니다. 실제로는 커미션도 고려해야하지만이 예제에서는 커미션을 무시합니다. 대부분의 미국 거래소에서 스톡 옵션 계약은 100 주를 매매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그래서 총 가격을 얻으려면 계약을 100 배로 늘려야합니다. 70 달러의 파업 가격은 콜 옵션이 가치가 있기 전에 주가가 70 달러 이상으로 상승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계약은 주당 3.15 달러이기 때문에 손익분기는 $ 73.15가 될 것입니다.


3 주 후 주가는 78 달러입니다. 옵션 계약은 주가와 함께 증가했으며 $ 8.25 x 100 = $ 825의 가치가 있습니다.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금액을 빼면 수익은 ($ 8.25 - $ 3.15) x 100 = $ 510입니다. 당신은 단 3 주 만에 거의 두 배의 돈을 벌었습니다! 주가가 계속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귀하의 지위를 닫는"옵션을 팔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예를 들어, 우리가 그것을 들게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만기일이 지나면 CTQ의 가격은 62 달러로 떨어진다. 이것이 우리의 70 달러 파업 가격보다 낮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옵션 계약은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 315의 원래 프리미엄 비용에 의해 아래로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여기에 우리의 옵션 투자가 어떻게 된 것입니까?


지금까지 우리는 근본적인 상품을 사고 파는 (운동) 권리로서 옵션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실이지만 옵션의 대부분은 실제로 행사되지 않습니다. 이 예에서는 $ 70에서 운동 한 다음 주식 시장에서 $ 78로 주식을 팔아서 $ 8의 이익을 얻으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 가치에 할인 된 가격으로 그것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주식을 지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시간 소지자는 자신의 지위를 매매함으로써 이익을 취하기로 선택합니다. 이는 소 매주가 시장에서 옵션을 판매 함을 의미하며, 작가는 자신의 직책을 다시 구매하여 종결합니다. CBOE에 따르면 약 10 %의 옵션 만 행사되며 60 %는 거래가 성사되고 30 %는 무용지물로 끝납니다.


이 시점에서 옵션 가격 책정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예에서 옵션의 프리미엄 (가격)은 3.15 달러에서 8.25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변동은 시간 가치라고도 알려진 본질적인 가치와 외재적 가치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프리미엄은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가치의 조합입니다. 내재 가치는 콜 옵션의 경우 주식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과 동일한 금액을 의미합니다. 시간 값은 옵션 값이 증가 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turorial이 섹션의 시작 부분을 다시 언급하십시오.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이 높을수록 더 비싼 옵션입니다. 이것은 외적 또는 시간 값입니다. 따라서이 예에서 옵션의 가격은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생활에서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보다 어느 수준에서 거의 항상 거래됩니다. 왜냐하면 사건 발생 확률이 절대적으로 제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비록 가능성이 희박하더라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이 예제의 숫자를 선택하여 옵션의 작동 방식을 보여줍니다.


옵션 가격에 대한 간단한 단어. 앞에서 보았 듯이 옵션의 상대 가격은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에 절대 가격을 매기려면 가격 모델을 사용해야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모델은 Black-Scholes-Merton 모델로, 1970 년대에 유래되었으며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이후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항 및 삼항 트리 모델과 같은 다른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안내서.


옵션은 조건부 파생 상품으로 계약자의 옵션 보유자가 선택한 가격으로 증권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에게는 그러한 권리에 대해 판매자가 "프리미엄"이라고 부르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시장 가격이 옵션 소지자에게 불리한 경우 옵션을 무용지물로 만료시켜 손실이 프리미엄보다 높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대조적으로 옵션 판매자 인 a. k.a 옵션 작가는 옵션 구매자보다 더 큰 위험을 감수하며 이는이 프리미엄을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옵션은 "호출"및 "넣기"옵션으로 나뉩니다. 콜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가 미래의 기초 자산을 행사할 수있는 가격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곳입니다. Put 옵션은 구매자가 미래의 기본 자산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를 취득하는 곳입니다.


직접 자산보다는 왜 무역 옵션을 선택해야합니까?


거래 옵션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CBOE (Chicago Board of Option Exchange)는 다양한 단일 주식 및 지수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자는 보통 단일 옵션이있는 단순한 전략부터 여러 개의 동시 옵션 위치가 포함 된 매우 복잡한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전략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통해 인상적인 수익을 가져올 수있는 단순하고 복잡한 거래 전략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기본 전략의 요약을 제공 할 것이지만 연습을 자세히 배우려면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강좌를 살펴보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상인이 가장 성공한 옵션을 지식 및 기술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보자를위한 기본 옵션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특정 주식 또는 지수를 낙관하고 하향 움직임의 경우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곰 같은 시장에서 레버리지 수익을 취하고 싶습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수단 (leveraged instrument)으로, 거래자가 기초 자산이 거래 할 때 요구되는 것보다 적은 금액을 위험하게함으로써 이익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단일 주식의 표준 옵션은 100 개의 지분과 크기가 같습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Apple (AAPL)에 5000 달러를 투자하여 주당 약 127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금액으로 그는 3953 달러를 4953 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2 개월 동안 주식 가격이 약 10 ~ 140 달러 인상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중개 수수료 수수료를 무시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는 5448 달러로 상승하여 상인에게 투자 된 자본에 대해 448 달러 또는 약 10 %의 순 달러 수익을 남깁니다.


상인의 가용 투자 예산을 감안할 때 9 달러 옵션을 4,997.65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계약 규모는 애플 주식 100 개이므로 상장사는 실질적으로 900 개의 애플 주식을 거래하고있다. 위의 시나리오에 따르면 2015 년 5 월 15 일 만료되면 가격이 140 달러로 인상되면 옵션 위치에서 얻는 상인의 보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직책의 순이익은 11,700 - 4,997.65 = 6,795 또는 자본 투자 수익의 135 %가 될 것이며 이는 원 자산을 직접 거래하는 것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큰 수익률입니다.


전략의 위험 : 장거리 전화로 인한 상인의 잠재적 손실은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즉, 기본 자산 가격이 증가 할 때만큼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상인이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수익률에 곰곰이 생각하지만 단기 매도 전략에서 불리한 움직임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버리지 위치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상인이 시장에서 약세를 보일 경우 그는 예를 들어 Microsoft (MSFT)와 같은 자산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에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대안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은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경우 상인이 포지션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게 해줍니다. 반면에 가격이 오를 경우, 상인은 그 옵션을 무효로 만료시켜 보험료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전략의 위험 : 잠재적 손실은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비용에 계약 크기를 곱한 금액). 롱 풋의 보수 기능은 최대 가격 (운동 가격 - 주가 - 0)으로 정의되기 때문에 주식 가격이 0 이하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 참조).


다음과 같은 거래자가 선호하는 직책입니다.


기본 가격의 변화가 없거나 약간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제한된 하향 보호와 관련하여 상승 잠재력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전략에는 통화 옵션의 짧은 위치와 기본 자산의 긴 포지션이 포함됩니다. 긴 포지션은 장거리 트레이더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짧은 콜 라이터가 기본 가격을 제공하도록합니다. 통화 옵션 외에도, 상인은 소액의 프리미엄을 모으고 제한된 상승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징수 된 보험료는 잠재적 인 하강 손실을 어느 정도 보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전략은 아래 그래프와 같이 짧은 풋 옵션을 종합적으로 복제합니다.


2015 년 3 월 20 일 상인이 39,000 달러를 사용하여 주당 39 달러의 BP (BP) 1000 주를 구매하고 동시에 $ 0.35의 비용으로 45 달러 통화 옵션을 작성하며 6 월 10 일에 만료됩니다. 이 전략의 순 수익은 38.650 달러 (0.35 * 1,000 - 39 * 1,000)의 유출이므로 총 투자 지출은 짧은 통화 옵션 순위에서 모은 350 달러의 프리미엄만큼 감소합니다. 이 예제의 전략은 상인이 다음 3 개월 동안 가격이 $ 45를 초과하거나 $ 39를 크게 밑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최대 $ 350 ($ 38.65로 하락할 경우)의 손실은 옵션 포지션에서받은 프리미엄에 의해 상쇄되므로 제한적인 하향 보호가 제공됩니다.


전략의 위험 : 만기시 주가가 45 달러 이상 상승하면 짧은 통화 옵션이 행사되고 상인은 주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야만 완전히 잃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39 달러를 크게 밑도는 경우. $ 30 옵션은 무용지물이 될 것이나, 주식 포트폴리오는 또한 보험료 금액과 동등한 작은 보상을 현저히 잃을 것입니다.


이 지위는 기초 자산을 소유하고 하방 보호를 원하는 상인이 선호합니다.


이 전략은 기본 자산과 장기 Put 옵션 위치에서 긴 포지션을 포함합니다.


대체 전략은 기본 자산을 판매하는 것이지만 상인은 포트폴리오를 청산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 / 그녀는 장기간에 걸쳐 높은 자본 이득을 기대하므로 단기적으로 보호를 추구하기 때문입니다.


만기가되면 기초 가격이 상승하면 옵션은 쓸모 없게되고 상인은 프리미엄을 잃지 만 자신이 보유하고있는 가격 상승의 이점을 여전히 갖습니다. 반면에, 기초 가격이 하락하면, 거래자의 포트폴리오 포지션은 가치를 잃지 만, 이 손실은 주어진 상황 하에서 행사되는 풋 옵션 포지션의 이득에 의해 대부분 커버 업됩니다. 따라서 보호받는 입장은 효과적으로 보험 전략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현재 가격 이하로 행사 가격을 설정하여 하향 보호를 줄이면서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deductible insurance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40의 가격으로 코카콜라 (KO) 1000 주를 구매하고 향후 3 개월 동안 불리한 가격 변동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다음 put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6 월 15 일 옵션


이 표는 보호 수준이 그 수준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가격 하락에 대비해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자하는 경우, 파업 옵션을 $ 4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매우 값 비싼 돈 옵션에서를 살 수 있습니다. 상인은 결국이 옵션에 4,250 달러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인이 어떤 수준의 하락 위험을 감내 할 용의가 있다면 그는 35 달러를 넣는 것과 같은 돈 옵션에서 비용을 덜 선택 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옵션 포지션의 비용은 훨씬 낮아 2,250 달러에 불과합니다.


전략 위험 : 기본 가격이 하락할 경우 초기 주가와 파업 가격에 옵션에 대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더한 차이로 인해 전체 전략의 잠재적 손실이 제한됩니다. 위의 예에서 파업 가격 35 달러에서 손실은 $ 7.25 ($ 40- $ 35 + $ 2.25)로 제한됩니다. 그 사이에, 돈 선택권에 포함하는 전략의 잠재적 인 손실은 선택권 프리미엄으로 제한 될 것이다.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증권 거래로 이익을 얻는 대체 전략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본 자산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다양한 조합과 관련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전략은 통화 구매, 풋 매입, 커버 콜 판매 및 보호 풋 매입이며 옵션을 포함한 다른 전략은 파생 상품에 대한보다 정교한 지식과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하향 보호 및 레버리지 수익과 같은 기본 자산보다는 거래 옵션에 이점이 있지만 선급 프리미엄 지급 요건과 같은 단점도 있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이 플레이 북이 우리가 바라는만큼 많은 것을 이해하기 전에 반드시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이 용어와 개념을 이미 알고 있거나 적어도 자신이 생각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섹션을 읽지 않는 한 어떻게 그 사실을 알 수 있습니까? 거기에는 역설이 있습니다.


물론 노련한 베테랑이나 MVP라면 반드시 옵션 전략을 건너 뛰십시오. 너 신참들에게, 글쎄, 계속 읽어라. 우리는 흥미를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사이트 전반에 걸쳐 & ldquo; stock & rdquo; 그 옵션은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약간의 지나친 단순화입니다. 실제로 옵션은 몇 가지 종류의 기초 유가 증권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주식, 지수 또는 ETF (Exchange Traded Funds)가 있습니다. 따라서 선호하는 거래 스타일에 맞게이 용어를 대체하십시오.


옵션은 소유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고정 가격 ( "파업 가격"이라고 함)으로 자산을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그 기간은 옵션에 따라 하루 정도 짧을 수도 있고 2 년 정도 될 수도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판매자는 소유주가 자산을 매매 할 권리를 행사할 경우 거래 상대방을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여기에 옵션에 대한 표준 견적의 예가 나와 있습니다.


통화 옵션.


전화를 사면 특정 기간 내에 주당 특정 가격으로 특정 주식을 구입할 권리가 있습니다 (의무는 아님). 이것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 당신이 전화를 걸고 & rdquo; 누군가로부터 떨어진 주식.


통화를 판매하는 경우 특정 시간 내에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판매 할 의무가 있습니다 & mdash; 통화 구매자가 해당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를 주장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 rsquo;


옵션 넣기.


풋을 사면 특정 기간 내에 특정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판매 할 권리 (의무는 아님)를 제공합니다. 이 사실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 당신은 & rdquo; 누군가에게 주식을.


풋을 매도하는 경우 특정 시간 내에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의무가 있습니다 & mdash; 구매자가 해당 가격으로 주식을 팔 권리를 주장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에서 전화와 풋 사용하기.


대부분의 경우 개별 통화와 풋은 독립 실행 형 전략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같은 주식을 바탕으로 주식 포지션 및 / 또는 다른 통화 및 풋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략을 & ldquo; complex & rdquo;라고합니다. 이 용어는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이러한 전략이 여러 가지 옵션으로 만들어 졌음을 의미하며 때로는 주식 포지션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옵션 전략을 검토 할 때 통화 및 풋의 다양한 용도에 대해 알아 봅니다.


거래 팁 & amp; 전략.


Ally Invest & rsquo;의 전문가로부터.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 브로셔의 특징 및 위험 요소를 검토하십시오. 옵션 투자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내에 투자 금액 전체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옵션 전략에는 추가 위험이 따르므로 복잡한 세금 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은 주가 변동성의 미래 수준 또는 특정 가격 시점에 도달 할 확률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그리스인은 옵션 계약의 가격 결정과 관련된 특정 변수의 변화에 ​​옵션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시장의 합의를 나타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이나 그리스의 예측이 옳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Ally Invest는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할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자, 재무, 법률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거나 제안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은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Ally Invest†™ s 체계, 서비스 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되었던 공로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기에 너는 혼자서 책임있다. 콘텐츠, 연구, 도구 및 주식 또는 옵션 기호는 교육적 목적을위한 것이며 특정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에 관여 할 것을 권장하거나 권유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투자 결과의 가능성에 관한 계획이나 기타 정보는 사실상 가설 적이거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대한 보장이 없으며 실제 투자 결과를 반영하지 않으며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되고 손실은 원금 투자액을 초과 할 수 있으며 보안, 산업, 부문, 시장 또는 금융 상품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 또는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Securities, LLC를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회원 FINRAÂ 및 SIPC. Ally Invest Securities, LLC는 Ally Financial Inc. 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통화 옵션 및 Put Option 거래.


풋 및 콜 옵션 : 소개.


통화 옵션, 옵션, 옵션 거래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본 사항을 이해하면 쉽습니다.


이 통화 및 풋에 대한 소개는 경험 많은 상인이 작성했으며 돈 거래 옵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팁으로 가득합니다. 거래에서 실제 거래 승 (그리고 약간의 손실)을 보여주는 예제로 가득합니다.


전화 옵션과 풋 옵션 거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쉽고 수익성이 높습니다. 이전에 거래 한 적이 없다면이 웹 사이트는 귀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옵션 거래는 배우기 쉬울뿐 아니라 거래 옵션도 모든 투자자 전략의 일부 여야합니다.


puts와 call에 대한이 소개는 초보자 상인이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것을 배우는 데 필요한 모든 정의, 설명, 예제 및 실제 거래 팁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계속 읽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 전략을 배울 것입니다.


긴 호출 예제.


트레이딩 풋 및 콜 옵션은 이익을 잠그고 단기 주식 움직임의 이익을 극대화하며 전반적인 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이고 추가적인 수입 흐름을 제공하는 탁월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그것들을 거래하는 것은 황소 시장, 곰 시장 및 횡재 시장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식을 거래하고 있지만 보호 한 ㄴ다는 것을 사용하고 있지 않거나, 외침을 사거나, 당신이 덮은 외침 선택권을 결코 판매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던대로 다량 돈을 벌지 않으며 당신은 몇몇 좋은 이익에 밖으로 놓치고있다. 최근 주식 시장의 변동성은 유 별나게 수익성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주식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변동성을 싫어하지만, 옵션 거래자는 시장이 매일 위아래로 움직일 때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변동성을 좋아합니다.


일단 평균 투자자가 위안 수준의 거래 주식에 도달하면, 그는 풋 및 콜 옵션과 거래 방법에 대해 배우기 시작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기초를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정규 거래 및 포트폴리오 관리 전략에서이를 구현해야하며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지켜야합니다.


그러나 초기 풋 및 콜 옵션 트레이더는 새로운 용어가 있기 때문에 트레이딩 주식에서 트레이딩 옵션으로 전환하기가 어려우며 가격 변동을 생각할 때 약간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기초를 배우는 것으로 시작하면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바로 그 것입니다 : 당신에게 기초를 가르쳐.


성공적인 상인은 주식과 옵션을 모두 포함하는 전략을 구현해야합니다. Put 및 Call 옵션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단지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중요합니다! 거래 주식에 대한 시간이 있으며 거래 옵션을위한 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시간 동안 당신은 세 가지를 모두 거래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독서를 시작하여 시작 거래 전에 알아야 할 10 가지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배워야 할 중요한 정의와 개념을 매우 명료하고 간결하게 설명하는 다음의 페이지를 읽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한다면 풋과 콜 옵션 거래를 이해하는 것이 쉽습니다. 이 사이트는 많은 예제와 개인적인 팁을 제공합니다. 경험있는 주식 투자자, 옵션 트레이더 및 평생 교육자로서 본인은이 웹 사이트를 만들어 평균 투자자에게 나의 거래 지식을 소개하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없으면 매우 비쌉니다. 옵션의 수명이 짧기 때문에 이익과 손실이 빠르게 늘어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전형적인 주식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직장에서의 힘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처음 몇 거래에서 돈을 잃어 버리고 손을 공중에 던져 "너무 혼란 스럽다. . " 이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계속 읽으십시오!


긴 예제 넣기.


다른 모든 것과 같습니다. 기초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이해를 시작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그것에 돈을 조금 벌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것을 즐기기 시작할 것이고, 매일 아침 주식 시장 개장을 고대 할 것입니다.


나는 이미 수천 명의 사람들이 옵션이 무엇인지, 어떻게 교환 할 수 있는지 이해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는이 소개 서를 작성하여 자신이 무엇인지 알게하고 그들을 교환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목차의 링크를 순차적으로 읽는다면 60 분 이내에 다음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1985 년에 처음으로 전화 거래를했고 콜 & amp; 그 이후로 옵션을 넣어 라. 나는 MBA를 재무에두고, 수십 권의 책을 읽었고, 최고의 뉴스 레터를 구독했으며, 최고의 할인 브로커 웹 사이트를 많이 사용했으며, 평생 동안 수천 개의 거래를 해왔습니다.


이제이 웹 사이트에서 저는 29 년 동안의 경험 거래 통화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이익을 취할시기와 실행시기를 아는 것, 최선을 찾는 것, 그리고 불행히도 저에게는 좋지만 좋은 것 당신을 위해, 제가 만든 가장 큰 무역 실수도 보여 드릴 것입니다.


시작 트레이딩 옵션.


무엇보다도 먼저 거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이 웹 사이트의 목차를 자세히 읽으십시오. 가상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를 연습하십시오. 할인 브로커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추천 옵션 브로커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지만 적어도 1,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당신은 주식이나 인덱스의 미래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약간의 수학 만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면, 첫 번째 거래를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