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모든 옵션 암스테르담 상인


모든 옵션 암스테르담 거래자
핵심 가치 # 1 핵심 가치 핵심 가치 # 2 핵심 가치 # 3 핵심 가치 # 4.
결과 중심의 집중력 Smart Together.
지식을 늘리십시오.
추천 도서.
파생 상품 거래자가되거나 업계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습니까? 추천 도서 목록을보십시오.
젊은 재능이 필요했습니다.
모든 옵션 작업.
우리는 새로운 파생 상품 거래자로서 우리를 최고로 그리고 가장 똑똑히 필요로합니다. 숫자와 잘 어울리나요? 똑똑한? 경쟁? 팀에서 일하는 것처럼?
무역은 기술 주도적입니다.
고성능 기술.
기술은 우리의 상인에게 시장에서 우위를 안겨줍니다. 지속적인 개발은 필수적입니다 - 시장은 여전히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사업.
회사 프로필.
모든 옵션은 주요 금융 파생 상품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국제 시장 메이커입니다.
격투기와 마찬가지로 취미 생활도 정말 강렬하고 경쟁적이며 측정 가능합니다.
저는 로테르담의 에라스무스 대학 (Erasmus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올 옵션 (All Options)에 가입하기 전에 수년간 '열렬한 외침'상인으로 일했습니다.

회사 프로필.
새로운 시장 유형의 제조업체.
모든 옵션은 세계 주요 금융 파생 상품 시장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국제 시장 메이커입니다. 모든 옵션은 암스테르담 및 빌렘 스타트의 사무실에서 운영됩니다.
NYSE Euronext Liffe, 런던 증권 거래소, SIX, Chi-X, Xetra 및 Eurex를 포함한 주요 거래소의 마켓 메이커 및 상인은 시장에 대한 우리의 통찰력을 활용하고 최첨단 기술로 촉진 된 지능형 거래 의사 결정을 믿습니다. 실행의 속도와 탁월성에 중점을 두는 것은 우리와 당사의 거래 파트너에게 최상의 결과를 목표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독창적 인 팀 트레이딩 방식은 우리가 친밀한 문화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옵티버 또는 모든 옵션?
옵티버 또는 모든 옵션?
옵티버 또는 모든 옵션에 대한 토론입니까? 홈 트레이더 포럼에서 트레이딩 커리어 카테고리의 일부; 안녕하세요. 저는 처음으로 포스터를드립니다. 제발 optiver와 모든 옵션에 대해 현재 인터뷰하고 있습니다.
나는 암스테르담에 대한 옵리버와 모든 옵션에 대해 현재 인터뷰 중입니다. 이 상황에 있다면 어느 회사가 선호하는 회사인지 누군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직업 진보, 급여, 조건, 해외로 나가기위한 기회 (특히 아시아) 등의 측면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이 유형의 회사에 여러 가지 실마리가 있음을 압니다. 그러나 제가 읽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특별히 왜이 두 가지 중 하나가 다른 것이 더 낫고 왜, 나는 매우 감사하게 여길 지 말할 수 있습니다.

Amsterdamtrader.
나는 Amsterdamtrader를 그만두기로 결심했다. 정확하게 8 년과 405 개의 게시물을 작성한 후, 나는 하루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지옥의 탈옥이었다. 그러나 나는 높이에 나가고있다. 트레이딩 복장, 축구 토너먼트, DeGiro 및 기타 귀향 이벤트의 수입에 대한보고 & # 8211; 계속 나아갈 때입니다.
페이딩을 늦추는 것보다 공식 종료를 웹 사이트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웹 사이트는 온라인 상태로 유지됩니다.
Amsterdamtrader의 익명 게시물.
8 년 동안 익명으로 글쓰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효과를 발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성가 셨을 것입니다. 익명을 유지하는 것도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 것이 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내 네트워크가 Jack의 친구들과 겹치면 상황이 복잡해집니다. 가상 신원을 유지하는 것은 진정으로 메모리 게임입니다.
잭은 누구입니까?
Euronext 파티가 TOM의 판매를 망가 뜨 렸습니다.
불과 몇 년 전, Euronext 파생 상품은 잠잠한 교환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경쟁자를 상대 할 수 없습니다. 여러가지가 바뀌었다. TOM, 일명 Order Machine은 취약한 위치에 있습니다. 소유자가 전략을 결정할 수 없으므로 판매용입니다. Euronext는 TOM의 판매를 망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통상 통지 (pdf)에서 교환은 고객 리베이트 제도를 발표했습니다. Euronext는 모든 매매 거래 수수료를 특정 매월 기준 액 이상으로 환불합니다. 스톡 옵션의 경우 임계 값은 200.000으로 설정됩니다. 이들은 고객 계정에서 거래되는 계약입니다. 유동성 공급 업체는이 할인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인덱스 옵션에 대한 임계 값은 현재 115k에서 100k로 낮아졌습니다.
놀랍게도 리베이트 제도는 2 년 동안 운영 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드문 일이지만 2018 년 12 월 31 일까지 운영됩니다. Euronext는 & # 8220; 우리는 시장을 지키기로 결심했으며 공격적이라고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Binck을 겨냥했다.
DeGiro는 미국 파생 상품으로 시작합니다.
DeGiro는 타이밍에 대한 현명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선거일에 브로커는 미국 선물과 옵션 거래를 시작합니다. 유명한 S & amp; P 전자 미니 선물이 등장합니다.
e-minis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주식 선물입니다. CME의 Globex에서 사실상 24 시간 내내 거래됩니다.
이것은 큰 문제입니다. 투자자에게는 국내 시장이 있으며 미국도 있습니다. e-mini의 도입은 프라임 타임 TV 광고보다 더 많은 마케팅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도입 된 것은 e-mini S & amp; P (ES) 및 Nasdaq 100 (NQ) 선물 및 옵션입니다.
수수료는 계약 당 $ 0.50와 교환 CME 수수료입니다. CME는 비회원에게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e-mini 선물은 1.17 달러, 옵션은 0.55 달러 다 (여기 참조). 또한 DeGiro는 매월 5 유로를 청구하며 CME의 모든 직책을 수행합니다. 지연된 가격 & # 8211; 무료 실시간 가격을 원하면이 같은 CFD 상점이 가장 좋습니다.
iDealing은 DeGiro에 대해 불평합니다.
초보자를위한 내부자 거래.
Agfa-Gevaert는 벨기에의 다국적 기업입니다. 그것은 주로 병원 (wiki)의 이미징 기술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시장이 종결 된 후, 블룸버그는 CompuServe Group이 인수 제안을 준비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인수 합병은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입니다. 옵션 포지션에서는 일부 상인이지고 다른 상인이 이기게됩니다. 인수 (take-over bids)는 흔히 내부 거래의 냄새를 수반하지만, 증거를 찾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지중해에 가까이 갈수록 소문이 강해집니다.
벨기에의 내부자 거래.
Binck와 DeGiro는 성장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은 네덜란드 소매 중개인의 날이었습니다. Binck는 3/4 분기 수익을 발표 할 예정이었습니다. DeGiro의 친구들은 주목을 받고 무료로 홍보의 기회를 훔칩니다. 성공한.
DeGiro는 세 개의 숫자를보고했습니다. 계정 수, 거래 횟수 및 회사 이익. 그들은 첫 9 개월을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합니다. 분기 별 분기를 살펴 봅니다.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