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20 분


15 분 바이너리 옵션.


15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이 가장 보편적이며 인기있는 옵션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상인에게 많은 양의 기술을 요구하며 잘 준비되지 않은 경우 상인은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벤처 기업으로부터 이익을 얻기를 원한다면 적절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변동성이 큰 시장임을 기억하십시오. 인내심을 가지고 전적으로 가격 행동에 근거하여 보는 것을 교환하십시오.


15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은 거의 모든 단일 브로커에서 제공하는 옵션입니다. 즉, 모든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듣고 머리를 먼저 짚고 넘어갑니다. 그들은 관찰해야하는 공통 규칙 중 일부를 무시합니다. 적절한 준비가 부족하면 금전적 인 손실을 초래합니다. 모든 전문 상인은 초점을 유지하고 데모 계좌에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먼저 배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줄 것입니다.


위험 경고 & # 8211; "투자자들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15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은 일정량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거래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거래하고있는 중개인이 단단한 평판을 갖고 계약서에 명시된 수익을 줄 수있는 한 돈을 투자하는 것은 무모한 방법이 아닙니다. 이것은 브로커 선택과 관련하여 사전에해야 할 일에 대해 적절하고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함에있어 상인이나 투자자에게 다시 한번의 책임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15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을 찾는다면 Anyoption 또는 24Option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3 명의 브로커 모두 15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 투자에 관심있는 상인들에게 유리한 거래를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거래자는 만료되기 전에 15 분 만료를 3-5 분까지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부는 마지막 순간까지 설정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차트에 표시되는 추세에 대한 기술적 분석을 돕는 몇 가지 도구에 의존해야합니다. MACD 표시기로 알려진이 점에 관해서는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 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상인이 가격 추세가 지속되는 기간과 관련하여 정확한 예측을하도록하는 가장 잘 알려진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상인이 이것으로 정확한 예측으로 만들 수있는 다른 도구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확인 도구로 둘 이상의 도구를 사용하면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효과가있는 전략을 찾아 내고 더 나은 전략을 찾으십시오. 시행 착오는 여기에 친구가 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관심있는 모든 상인은 15 분 옵션 및 5 분 옵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이나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15 분간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랫폼은 15 분마다 제공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사람보다 거래가 더 나은 편이지만,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이진 옵션 거래 세계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짧은주의 집중 기간 거래 : 20 분 옵션은 서지를 사용합니다.


불과 1 주일 만에 20 분 만료 옵션 계약이 Nadex 거래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있는 두 번째 제품이되었습니다. 투자자는 더 빠르고 더 나은 만족을 추구합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북미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 인 Nadex는 지난 주 계약을 시작했다. 이 회사는 많은 기간을 가진 옵션을 제공하며 초기 관심의 엄청난 수준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시간별 계약은 회사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오늘 Nadex에서 20 분 동안의 옵션이 전체 볼륨의 15 %를 차지합니다. 이 단기 옵션은 S & P 500, Russell 2000 및 Nasdaq 100 지수 선물 거래뿐만 아니라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선물 거래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되고있다"라고 Nadex의 CEO 인 Tim McDermott가 말했다. "20 분 계약은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진 옵션은 바닐라 옵션과는 달리 두 가지 결과 (고정 금액 또는 무효) 만 있기 때문에 다릅니다. 그러한 예 / 아니오 베팅은 주요 미국 옵션 거래소에서 위험 프로필 및 날짜의 인기가 낮기 때문에 널리 퍼지지 않습니다.


비평가들은 이러한 종류의 옵션, 특히 짧은 시간대를 가진 옵션은 복권을 구입하는 것 이상으로 기본에 기초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위험 회피의 옵션 거래자이자 창업자 인 Dan Nathan은 "나는이 제품을 왜 팔아야하는지에 대한 단 하나의 이유를 생각할 수 없다.


맥 더못 (McDermott)의 답변 : "당신은 로또 티켓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전체 바이너리 옵션 시장은 나머지 옵션 시장보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Nadex는 2014 년까지 지금까지 3 백만 건의 계약을 체결했는데, 이미이 사이트가 2013 년에 완료 한 230 만 건이 넘습니다. 전반적으로 Options Clearing Corp. 에 따르면 지난 2014 년 옵션 거래는 5 % 증가했습니다.


McDermott는 "2 분간의 바이너리 거래가 지난 2 분 동안 증가 했으므로 우리는 20 분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회사가 계속 성장할 것으로보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 이러한 옵션이 더 잘 알려지면서


바이너리 옵션은 영국과 기타 유럽에서 더 흔합니다.


미국에서는 규제 감독없이 많은 바이너리 옵션이 인터넷에 제공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는 일부 사이트에서 사기 행위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경고했다. 시카고에 기반을 둔 Nadex는 CFTC의 규제를받습니다.


새로운 20 분 분량의 이진 옵션 계약.


시카고 - 2014 년 11 월 4 일 - Nadex (북미 파생 상품 거래소)는 오늘 20 분간의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단기 계약은 거래소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시간 동안 거래 될 수있는 더 많은 일중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결과로 나타납니다.


Paolo Palazzi-Xirinachs 저.


2014 년 11 월 4 일 화요일 - 00:00.


자세한 내용은 보도 자료 전체를 읽으십시오.


이 정보는 북미 파생 상품 거래소 (North American Derivatives Exchange, Inc.)의 거래 명인 Nadex가 작성했으며, Nadex가 계약 한 제 3 자 또는 제 3 자 통신사를 재현 한 제 3 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면책 조항 외에도이 페이지의 내용에는 금융 상품의 거래 제안이나 권유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Nadex는 이러한 의견의 사용과 결과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의 정확성이나 완전성에 관해서는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행동하는 모든 사람은 전적으로 자신의 책임하에 그렇게합니다. 제공된 모든 연구는 특정 투자 목적, 재정 상황 및이를 수령 할 특정 개인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투자 조사의 독립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법률 요구 사항에 따라 준비되지 않았으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간주됩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예상 상원 청문회 및 ECB 보고서 이후 시장 조정.


변동성은 좋은 것일 수 있음 (위험이 제한됨)


선거 이전에 거래가 너무 불안정한가?


주식 시장의 랠리가 약화되고 OPEC의 석유 유출 우려.


Fed Signals Rate Hike, S & amp; P 500 및 나스닥 Hit Record Highs.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닫기에서 20 분 이진 옵션 거래.


당신이 상인이라면 그 타이밍은 어떤 무역의 중요한 변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시간대에 따라 Nadex 교환기에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매주 바이너리 옵션부터 통화 쌍에 대한 5 분 바이너리 옵션까지 Nadex는 거래자들에게 다양한 시장을 제공합니다.


목요일에 S & amp; P 500에서 20 분짜리 이진 옵션을 보면 하루 종일 거래자가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상인이 하루를 시작하고 끝내면서 하루의 시작과 끝은 시장의 변동성을 제공합니다. 시장에서 빠른 방향성 게임을 원한다면 20 분짜리 바이너리는 다음에 수익성 높은 무역 체제를 위해 시장을 스캔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다음은 S & P 500 June Futures 계약의 1 분짜리 차트이며 오른쪽 축에 20 분짜리 이진 옵션이 있습니다. 이 차트는 목요일 오후 3시 45 분 (ET)부터 만료 될 때까지 15 분 동안 촬영되었습니다.


불과 5 분 후에 만료 될 때까지 10 분 남은 동부 표준시로 오후 3시 50 분에 동일한 차트가 생성됩니다. 단지 5 분이 경과되었고, 기반이되는 S & P 계약은 1.267 포인트 만 움직 였지만 시장은 극적으로 이동했다.


빠른 이동 옵션 시장에 익숙해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Nadex 데모 계정을 열어 단기 바이너리 옵션이 시장 움직임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토미 오브라이언.


Tommy O'Brien은 TFNN (Tiger Financial News Network)의 COO이며, 주 5 일 하루 9 시간의 라이브 시장 논평을 방송합니다. 그는 Villanova University에서 재정 학위를 소지하고 19 세에 Series 7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 Tommy는 다양한 배경과 전략을 가진 거래자들에게 논평을 제공하기위한 기초적이고 기술적 인 신호를 분석합니다. Tommy는 또한 확률, 통계 및 게임 이론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사용하여 World Series of Poker에서 최고 50 만 달러 이상의 커리어 포커 토너먼트 수익을 올렸습니다. 매일 아침 오전 9시에 Tommy O'Brien의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ET는 TigerTV에서 사전 시장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오전 10시 ET 시간의 시장 논평을 제공합니다.


위에 포함 된 정보는 Nadex가 계약 한 독립적 인 제 3 자에 의해 작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면책 조항 외에도이 페이지의 내용은 정보 제공과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제공되는 모든 예에 환율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Nadex 요금표를보십시오. Nadex는 이러한 의견의 사용과 결과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관해서는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Nex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Nadex 바이너리 옵션 및 스프레드는 변동될 수 있으며 투자자는 주어진 거래에 대한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Nadex 계약의 위험성이 제한되어있어 투자자가 거래에 들어가는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Nadex는 CFTC의 미국 규제 감독 대상입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최신 시장 뉴스.


2017 년 12 월 12 일


금 / 파운드는 금주의 무역 편견 : 12.12.17.


2017 년 12 월 12 일


S & P 500 중반 기술적 인 전망.


2017 년 12 월 12 일


Fed은 금리를 내일 올릴 것인가?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1 일 S & P 500 주간 시장 교역 계획.


2017 년 12 월 11 일


2017 년 12 월 11 일 골드를위한 주간 시장 무역 계획.


추천 기사.


2017 년 12 월 12 일


Bitcoin. Litecoin을 만나십시오.


2017 년 12 월 12 일


Yellen은 Fed 금리 인하를 단행 할 것입니다.


2017 년 12 월 11 일


Fed 경제 변화 주요 요인보기


2017 년 12 월 11 일


묵시록의 징후? Bitcoin은 어떻게 될 것입니까?


2017 년 12 월 8 일


11 월 비 농장 보고서에서 휘발성.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Nadex는 이제 20 분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제공합니다.


- 이제 소매 상인은 Nadex의 미국 인덱스 계약을 단기간 내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규제 된 온라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소 인 북미 파생 상품 거래소 (Nadex)가 20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단기 계약은 거래소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시간 동안 거래 될 수있는 더 많은 일중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결과로 나타납니다. 출시 전, Nadex 옵션에는 시간별, 일별 및 주간 만료 시간이 있습니다. Nadex의 새로운 바이너리 계약 기간은 20 분이며 시간은 만료되고 시간은 20 분, 시간은 40 분입니다. 각 만료 기간마다 9 개의 스트라이크 레벨이 나열됩니다. 이들 지표를 사용할 수있는 지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US 500 (기반 CME® E-mini S & P 500 지수 ® Futures) US SMALLCAP 2000 (기반 ICE® Mini Russell 2000 Index® 선물) US TECH 100 (CME® E-mini NASDAQ 100 지수 ® 선물) WALL STREET 30 (기초 CBOT® E-mini Dow® 선물)


Nadex의 CEO 인 Timothy McDermott는 "소매 상인의 요구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Nadex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현재 제품 세트를 어떻게 거래하는지 연구함으로써 단기 계약에 대한 수요가 커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20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 계약이 제공하는 사전에 결정된 리스크 수준에서 매일 여러 가지 이익 기회를 모색하는 최신 소매 상인을 환영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Nadex는 미국 시장에서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규제되고 소매 중심의 온라인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입니다.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의 참가자는 브라우저, 모바일 옵션 및 최근 출시 된 데스크톱 플랫폼 인 Nadex Pro를 포함하여 Nadex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대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갖습니다. Nadex의 플랫폼을 통해 상인은 통화, 원자재, 이벤트 및 주식 지수 시장의 가격 움직임을 헤지하거나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20 분짜리 이진 계약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40 분에서 오후 4시 (동부 표준시) 사이에 나열되며 최고 미국 지수 제품에서만 제공됩니다.


편집자 주.


미국 규제 거래소 인 Nadex는 거래자에게 가장 많이 거래되는 외환, 상품 및 주식 시장의 다양한 범위에서 바이너리 옵션과 스프레드를 거래 할 수있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Nadex는 시카고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CFTC의 규제 감독을받습니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 Nadex_US.


페이스 북에서 우리처럼 : nadexUS.


Nade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adex를 참조하십시오. Nadex 회원 가입에 관한 정보는 1-877-776-2339 또는 customerservicenadex로 문의하십시오.


선물, 옵션 및 스왑 거래는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릴리스 요약.


미국의 규제 된 온라인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 인 Nadex는 20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발표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