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2016 년 최고의 스톡 옵션


최고의 옵션 브로커.
최신 업데이트 2016 년 10 월 28 일.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은 기존 제품 세트에 추가 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초보자는 로프를 배우기에 충분한 지원이 필요하며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저렴한 비용과 강력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입하고, 요금을 평가하고, 스핀들을위한 도구를 가져 와서 3 가지 최고의 선택으로 좁혔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및 인적 지원, "paperMoney"로 모든 것을 시도 할 수있는 실습 플랫폼. 단점은 무엇입니까? 더 높은 수수료.
최저 가격 책정, 그러나 연구 또는 전략 지원 없음.
능동적 인 거래자에게 유리한 가격 대비 최고의 도구 및 연구.
거의 모든 거래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브로커가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대형 (읽기 : 구식) 이름에는 옵션 플랫폼이 서비스 제품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또는 레벨 업하려는 적극적인 상인이든 상관없이 최고의 플랫폼은 막바지에 불과합니다.
Best Options Broker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옵션을 특별히 고려한 중개인을 찾으려면 36 개의 선택 항목을 살펴보고 해당 제품을 분석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중요한 측면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거래 옵션은 비용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옵션의 호소력의 일부는 많은 현금을 포기하지 않아도 수익률이 중요 할 수 있으며, 많은 거래자는 고가의 가격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대신 저렴한 옵션으로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스톡. 수수료는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에서 이익을 합산하고 심지어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다른 특혜 (예 : 우수한 자원과 초보자를위한 교육)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약간 더 높은 수수료가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선택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나 월간 거래 횟수를 피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유용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격은 거래일에 많은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 체인을 파고들 수 있습니다.
특히 교육을받는 투자자에게는 교육 및 자원이 중요합니다. 물론 멀티 레그 옵션 거래에 대한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언제 황소 콜 스프레드가 적절한시기인지 알 수 있습니까? 철 나비는 무엇입니까? 모든 거래자가 손을 잡을 필요는 없지만, 신규 이민자에게 추천 할 수있는 우수한 옵션 브로커를 하나 이상 찾고 싶습니다.
유연성은 몇 가지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의 견고 함을 의미했습니다 (옵션 외에도 주식 및 ETF를 조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까?). 유연성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합리화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따로 따로 입력해야합니까?). 우리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지 여부.
가장 비싼 플랫폼은 물론 자원이나 보고서가 전혀없는 플랫폼을 제거하는 것이 빠른 작업이었습니다.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계정에 가입하고 나머지 모든 거래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3 명의 중개인은 정상에 오르고, 각각은 테이블에 유일한 무언가를 가져온다.
Best Options Broker를위한 추천 정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매우 쉬운 플랫폼에서 더 높은 수수료. 또한, 수 많은 지원 및 교육.
TD Ameritrade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온라인 중개 회사 중 하나로, 고객 계정이 7 백만 개가 넘고 총 고객 자산이 7000 억 달러를 상회하며 약간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제품, 옵션을 거래하는 초보자에게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이 플랫폼은 IRA의 자금을 가진 거래 주식에서 옵션과 같은보다 정교한 제품으로의 점프를 지원합니다. 강력하며, 고객 서비스와 교육 자원을 통해 전환을 이룹니다. 옵션 전략과 플랫폼에서 이러한 전략을 문자 그대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웹 세미나 및 주문형 비디오가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풀 서비스 중개인이며 풀 서비스 (24 시간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와 직접 대면하는 100 개 지점)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더 많이 부과됩니다. Barron 's는 5 년 연속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을 수여함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그 서비스가 점점 나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 (TD Ameritrade)는 개인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알려진 또 다른 플랫폼 인 Scottrade 인수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과 Trade Architect라는 두 개의 개별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Thinksorswim은 실시간 데이터, 뉴스 시세, 300 개 이상의 기술 연구, 경보 및 경보, 히트 매핑, 옵션 스크리너, 유가 스캐너 등을 포함한 모든 거래 경험을 위해 설계된 데스크톱 플랫폼입니다. 한 번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분명합니다. 새 이주자들은 압도 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paperMoney라는 가상 놀이 공간으로 인해 초보자조차도 한 푼도 위험에 처하지 않고도 치아를 자르기가 가능합니다.
초보자는 TD Ameritrade의 웹 기반 플랫폼 Trade Architect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thinkerswim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리고 재즈라는 이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새로운 투자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과 라이브 스트리밍 CNBC로 꽉 차게되지는 않습니다. 상단의 탭은 계정 개요, 감시 목록, 경보, 아이디어 생성기 및 열지도와 같이 전문 용어가없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분류됩니다. thinkorswim과 달리이 플랫폼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식 시세 표시기 또는 비디오와 같은 더 많은 위젯이 필요하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투자자가 TD Ameritrade의 교육 도서관을 사용하여 로프를 배우고, thinkMem에서 paperMoney를 사용하고, Trade Architect와 거래를 쉽게 수행 할 경우, 약간 높은 수수료가 갑자기 가치가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OptionsHouse 최저 수수료 및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OptionsHouse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은 아니며, 이는 온라인 중개인이 다른 중개인과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 * Trade의 오래된 수퍼볼 광고 기억). 이 회사는 2005 년에 설립되어 당시 급성장중인 온라인 중개업 업계의 수수료를 낮추도록 요구 된 옵션 거래자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낮은 수수료는 여전히 OptionsHouse가 그렇게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가입하려면 최소 $ 0 입금액이 있고 계약은 $ 4.95 + $ 0.50 / 계약 (주식은 $ 4.95의 평면 요금으로 거래됩니다). 이것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TradeKing만이 가까워집니다. $ 4.95 옵션 기본 요금과 일치하지만 운동비는 OptionHouse보다 5 달러 높습니다.
OptionHouse 플랫폼은 조금 혼란 스럽다면 인상적입니다. 버튼, 탭 및 메뉴가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자습서가있어 초보자에게는 편안함보다 항공기 컨트롤 앞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는 OptionsHouse에 연습을위한 가상 플랫폼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tradeLAB을 사용하면 해부 옵션이 간단 해집니다. 녹색의 웃는 얼굴이 좋습니다. 붉은 색 찡그림은 좋지 않습니다.
저비용으로 얻지 못할 것은 전략과 연구입니다 : OptionsHouse는 약 30 건의 기술 연구가 있습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에는 300 명이 있습니다.
E * 트레이드가 2016 년에 7 억 2 천 2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OptionsHouse를 구입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가 완료된 후 가격 구조 나 계정 기능 및 특전이 어떻게 변경되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하지만 OptionsHouse 블로그 게시물은 E * Trade & 8217; 플랫폼과 도구가 병합 된 후에 도구와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최고의 도구 및 연구.
optionsXpress 주요 회사 내에서 옵션이있는 기본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샵입니다.
OptionsXpress는 옵션 거래에서 Schwab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harles Schwab에 2011 년에 인수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옵션 - 네이티브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숍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데스크톱 플랫폼 Xtend를 통해 이루어 지지만 모든 거래 도구는 optionsXpress 웹 플랫폼에도 있습니다. 완벽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실시간 견적과 시장 데이터, 뉴스 및 보고서 및 회사 배경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dea Hub는 변동성, 수입 및 소득 기반 전략에 대해 시장을 검색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워크 리미트를 사용하면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된 시장 데이터를 스캔하고 이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Xpresso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하루의 위험과 기회에 대해 알리는 일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여기에 인상적인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Charles Schwab의 모든 투자 연구 (및 지사에서의 세미나 및 회의에 대한 무료 액세스) 및 초보자 투자자가 모든 유형의 거래를 연습 할 수있는 가상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짜 현금 25,000 달러. 중개인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첫 번째 타이머 신경을 침착 시키거나 복잡한 전략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도울 준비가되어 있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표준 요율이 가파르므로 캐주얼 거래자에게 optionsXpress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5 개가 넘는 거래를 4 분의 1 이상으로하고 "활성 거래자"상태로 클릭하면 수수료가 인하됩니다. 거래 수량 및 또 다른 할인가; 니켈에 거래 계약이 있고 또 다른 할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격 구조가 적극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optionsXpress는 최소 $ 0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례 또는 비 활동 요금을 청구하지 않지만 퇴실하면 60 달러의 전출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최상의 옵션 브로커 한 눈에.
알고 계셨습니까?
옵션은 투자자가 의무가 아닌 권리를 설정된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빈티지 자동차를 찾는 구매자이고 방금 가지고 있어야하는 자동차를 찾게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발견하면 6 개월 동안 현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와 협상하여 6 개월 내에 특정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유자가 동의하면 해당 옵션에 대해 앞쪽으로 비율을 지불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도 똑같은 시나리오가 적용됩니다 - 빈티지 자동차 대신 금융 자산만을위한 것입니다. 주식을 거래했다면 실제로 차를 사게 될 것입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이 돈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지 말라.
옵션은 단순히 옵션 일뿐 약속이 아니기 때문에 빈티지 차에 뭔가가 생겼을 때 - 차도에 앉아 나무가 떨어 졌다고 말하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옵션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가격에서 벗어나지 만, 적어도 이제는 쓸데없는 강철 더미에서 그 돈을 모두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6 개월 동안 자동차가 가치있게 가게되는 무언가가 일어난다면, 음, 이미 가격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결론.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면, 학습 도구에 상을 수여해야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저렴한 도구 또는 놀라운 도구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무엇을하든, 옵션 거래는 플랫폼에 추가 된 고려 사항이 아니어야합니다.
행동을 취하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TD Ameritrade 수수료는 더 높을 수 있지만 때로는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을받습니다.
전체 투자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할 거래의 유일한 종류가 아니라면 옵션 거래만을 토대로 최종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온라인 중개 회사는 모두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분의 특전이나 뮤추얼 펀드의 가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만료를 아십시오. 옵션은 계약이 만료되고 만료 된 계약이 쓸모 없다면 만료되는 계약입니다. 만료 사실을 이해하고 브로커 플랫폼을 사용하여 알림을 설정하거나 매일 거래하지 않는 경우 캘린더에서 미리 알림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2016 년에 구매할 10 가지 베스트 주식.
10 명의 전문가. 10 주식 선택. 하나의 왕관. 2016 년 예언자가 케이크를 먹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John Divine, InvestorPlace Assistant Editor.
2015 년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 한 주요 지수가 거의 4 년 만에 처음 10 %의 시장 조정으로 인하여 주식 시장이 둔화 된 해였습니다. 세계 경제가 두 번째로 큰 경제가 둔화되고 원자재 가격이 오름세를 보이며 미국의 금리가 상승함에 따라 2016 년을 맞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nvestorPlace의 전문가 그룹은 2016 년에 구매하고 보유 할 10 가지 최고 주식의 이름을 다시 한 번 다시 부르는 것입니다.
연례 베스트 셀 콘테스트는 전문적인 돈 관리자, 금융 전문가 및 비즈니스 작가를 상대로 경쟁하며, 2016 년 최고의 실적을 올린 사람은 연말에 케이크를 가져갑니다.
2016 년 베스트 10은 식당, 산업재, 응용 소프트웨어, 정보 기술, 금융, 파이프 라인 및 종이 회사 등 다양한 업종 및 업종에서 온 것입니다.
여기서 그들의 모든 영광 가운데 2016 년에 살 수있는 10 가지 최고의 주식이있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Total System Services, Inc. (TSS)
루이 Navellier는 지난 17 년 동안 시장을 6 대 1 마진으로 끌어 올린 그의 가장 긴 실행 간행물 인 Emerging Growth를 통해 시장을 이겨내는 것에 대해 두 가지를 압니다. 그는 또한 주요한 Blue Chip Growth 뉴스 레터와 Ultimate Growth 편지를 운영합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그는 성장 녀석입니다.
2016 년에 어떤 주식을 사야할까요? 오늘날 루이 (Louis)는 신용 카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상황을 장미 빛으로 개선하는 것으로 보지만 임금은 실제로 빈혈로 치닫고있다.
& ldquo; 기대와 현실 사이의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미국인들은 2016 년에도 신용 카드에 계속 의존 할 것입니다. & rdquo; 루이는 말한다.
그러므로 Louis & rsquo; Visa (V) 및 MasterCard (MA)와 같은 가장 큰 카드 회사와 협력하여 새로운 가맹점을 구하고 새로운 카드를 발행하며 궁극적으로 구매를 가능하게하는 전자 지불 프로세서 인 Total System Services (TSS)를 선택하십시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Domtar Corp (미국) (UFS)
힐러리 크레이머 (Hilary Kramer)는 월스트리트의 또 다른 주요 투자 관리자로서 폭스 비즈니스, CNBC, 블룸버그와 같은 금융 미디어의 주류를 자주 방문한다. 그녀는 또한 GameChangers, Breakout Stocks $ 10, High Octane Trader 및 Value Authority와 같은 성공적인 투자 뉴스 레터를 편집 할 시간을 찾습니다.
힐러리의 이론은 간단하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가 마침내 긴축함에 따라, 과거의 하이 플라이 드 주식은 심각한 위험에 빠질 것이다. 수비에 착수하여 보수적 인 가치를 지닌 주식을 골라야하는시기입니다. 올해는 Domtar (UFS)가 선정됩니다.
UFS가 성장하는 & 개인적인 관심사를 가지고 있더라도, 종이 생산자 & 가장 큰 최종 시장은 printing 사업이다; 번성하는 비즈니스 (읽기 & 성인기 기저귀 & rdquo;). 이 시장의 꾸준한 수요로 인해 좋은 현금 흐름이 차단되고, 이는 주식 환매에 자금을 제공합니다. 2010 년 이후로 주식수가 30 % 감소했습니다. 완고한 4.3 % 배당.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Buffalo Wild Wings (BWLD)
우리는 폭스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Charles Payne과 함께 금년도 & 경연 대회에 돈을 버는 것을 환영합니다. 그가 공중에 없을 때, 헝겊 조각 재정적 인 전문가는 자유로운 주간 회보, 찰리 Payne 's 똑똑한 대화 및 그의 새로운 회보, 찰리 Payne & rsquo s 똑똑한 투자를 편집하고있다, 개인적인 통찰력을 후비는 물건에 허용하는 이전에는 교육 기관에서만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Payne은 올해 인기있는 스포츠 및 날개 바의 주인, 운영자 및 프랜차이즈 가인 버팔로 와일드 윙 (Buffalo Wild Wings, BWLD)과 함께합니다.
덤프에있는 상품 가격으로, BWLD는 더 낮은 가스 가격 덕분에 미국인들이 주머니에 돈을 더 많이 가지고 있으므로 도움이됩니다. 그 현금은 찰스의 이유로 버펄로 와일드 윙스가 덩어리를 주장 할 수있게합니다. 닭고기 가격이 억제된다면 더 큰 이익을 얻는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Energy Transfer Equity LP (ETE)
Charles Sizemore는 다작의 금융 작가이자 오랫동안 영예를 얻은 InvestorPlace 기고가이며 Sizemore Capital Management의 수석 투자 책임자입니다. 그는 또한 베스트셀러 경쟁에서 두 번 우승 한 사람이기 때문에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절대로 직접 회사를 선택하지 않은 Charles는 2016 년 대회에서 Best Stocks를위한 Energy Transfer Equity (ETE)와 함께갔습니다. ETE는 6 개의 다른 에너지 회사로 구성된 마스터 유한 파트너십 인 복잡한 짐승입니다.
아마도 ETE를 생각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에너지 파이프 라인에 다각적으로 노출되는 회사로서 기업 사용자가 석유와 천연 가스를 전국에 보내는 동안 통행료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에너지 이전은 소득 전선에서 두껍고 현재 배당 수익률은 8.7 %입니다.
2016 년에 베스트셀러 10 종 인수 : Ellie Mae Inc (ELLI)
우리는 Jason Moser가 올해 최고의 주식 경쟁에 오르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The Motley Fool에서는 Million Dollar Portfolio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수석 애널리스트입니다. Moser는 또한 Fool & rsquo s daily podcast, Market Foolery 및 매주 라디오 쇼인 Motley Fool Money의 정기 구독자이기도합니다.
12 월의 연준 25의 베이시스 포인트 인상으로 위협받지 않고 Jason은 모기지 창출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하고 간소화하는 선도적 인 클라우드 제품을 보유한 Ellie Mae (ELLI)를 선택했습니다.
& ldquo; 주요 서비스 인 Encompass는 모기지 창작자를위한 클라우드 기반 원 스톱 샵으로 대출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rdquo; 모저는 말한다. 또한 Ellie Mae의 Encompass & ldquo는 효율성을 높이고 대출 품질을 높이고 문서 오류를 줄이며 모든 사람이 규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rdquo;
2 억 5 천만 달러 이하의 매출을 올리는 Moser는 시장 기회를 50 억 달러짜리 원형으로 잡고 Elli가 2016 년에 가장 좋은 주식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American Express Company (AXP)
CNNMoney의 오랜 디지털 특파원 인 폴 라 모니카 (Paul La Monica)는 InvestorPlace의 Best Stocks 경쟁에서 오랫동안 출전했으며 2015 년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검색 엔진 및 기술 회사 인 Google (GOOG, GOOGL)을 선택하여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올해 그는 시장을 능가하기 위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XP)를 선택하는 또 다른 메가 캡을 들고 나간다. 그러나 La Monica는 조급 한 점 때문에 AXP는 Google의 선택과 크게 다르다. 가치가 유일한 미덕 인 정체하는 회사이지 팽창 할 여지가 많은 고성장 디지털 제국이 아닙니다.
La Monica 씨는 AXP가 지나치게 싸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회사에서 제공 할 수없는 경우 경영진에 맹공격을 줄 수있는 탁월한 기업 라이더들이 잠복 해있는 상황에서 잠재적 인 기업 분할, 경영진의 구조 조정 또는 구조 조정이 주가 상승을 이끌 수 있습니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Rave Restaurant Group Inc (RAVE)
라 모니카가 승리를 향한 가치있는 길을가는 동안, Rick Rouse & mdash; Momentum Options 및 Momentum Stocks Weekly의 편집자. 깎아 지른 성장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익숙한 선택으로 그렇게합니다.
Rouse는 올해의 경쟁을위한 2015 Best Stock 항목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의 선택은 Rave Restaurant Group (RAVE)입니다. Pie Five Pizza는 Rouse가 독특한 오븐으로 업계를 변화시키고 있다고 생각하는 패스트 캐주얼 피자 전문점입니다.
Rouse : 향후 몇 년 동안 500 파이 5 지점을 개설 할 예정이며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 rdquo;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Globant SA (GLOB)
Jon Markman은 저명한 금융 저널리스트로, 그의 저명한상은 Enron과 9 월 이후의 전문 저널리스트로부터 인정을 받았습니다. 11, 2001, 투자 환경. 많은 재능을 지닌 Markman은 2002 년에서 2005 년 사이 헤지 펀드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였습니다. 그는 현재 투자 뉴스 레터 Trader & rsquo; Advantage 및 CounterPoint Option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Markman은 올해 Globant SA (GLOB)와 함께 금메달을 챙기고 있습니다. 13 억 달러 규모의이 소규모 IT 회사는 Google, LinkedIn (LNKD), Electronic Arts (EA) 및 Disney (DIS)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설계 및 개발합니다.
Globant는 신흥 기술 트렌드를 활용하는 고객을위한 기능을 개발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Markman은 지난 10 년 동안 소셜 미디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이동성과 같은 사례를 언급합니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Chipotle Mexican Grill, Inc. (CMG)
Mike Turner와 엔지니어 팀이 소프트웨어 및 주식 시장에 대한 지식을 융합함으로써 Turner Analytics라는 무역 타이밍 및 추천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그널 투자자 (Strategic Investor)의 편집장으로 포트폴리오의 관리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퍼펙트 10 트레이더와 퀵 히트 트레이더는 단기 트레이딩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터너는 2016 년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2016 년 경쟁 우승 후보로 Chipotle Mexican Grill (CMG)을 선정했습니다. Chipotle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좋은 주식 중 하나였습니다. CMG 주식은 지난 10 년간 930 %의 수익을 냈으며 S & amp; P 500의 105 % 수익을 약간 상회했습니다.
현재 수십 명의 고객이 대장균에 걸려 병을 앓고있는 최근의 공급 문제를 없애고 Turner는 현재의 거친 패치에서 사업이 회복 될 때 주가가 700 달러 범위로 돌아갈 수 있다고 믿는다.
2016 년에 베스트 셀러 10 종 인수 : Snap-on Incorporated (SNA)
올해 최고의 주식 경쟁에서 최종 참가자는 당신 것입니다. 나는 다른 경쟁자들과 똑같은 경험이나 명성을 가지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나는 시장에 가깝게 따라 갔고, 처음 투자를 시작할 때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나는 내 자신의 뉴스 레터가 없지만 2012 년부터 유료 금융 작가였으며 2013 년 말에 몇 명의 친구와 함께 작은 옵션 펀드를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겸손한 투자는 S & amp; P 500에 대한 23 %의 이익과 비교하여 개시 이후 128 % 증가했습니다.
SNA (Snap-on Incorporated)는 2016 년 최고의 주식을위한 나의 선택입니다. 100 억 달러의 시가 총액으로이 경쟁에서 소규모 기업 중 일부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내년에 두 배가 될 것으로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즉, 수공구 및 진단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는 Snap-on은 매력적인 평가와 인상적인 성장을 이룬 견고한 회사입니다. 그것은 22 배의 수입을 올리고, 일관되고 겸손한 배당금을 지불하며 1920 년 이래로 계속되었습니다.
자동차의 기술 복잡성과 복잡성이 커짐에 따라 새로운 도구와 진단 도구가 필요할 것입니다. SNA의 & nbsp; & nbsp; S & B는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버터.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5 / 12 / 10-best-to-buy-for-2016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2016 년 최고의 스톡 옵션
속보 뉴스.
2016 년 대회를위한 InvestorPlace 10 Best Stocks는 2016 년까지 최고의 수익을 내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돈 관리자, 시장 전문가 및 금융 언론인 그룹의 10 가지 주식 추천을 특징으로합니다. 아래의 연간 수익률은 시장을 기반으로합니다 2015 년 12 월 31 일 마감
일년 내내 기고가들은 2016 년 베스트 10 베스트 10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 나쁜 소식 및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
목록에있는 2016 년 예상 실적이나 기여자를위한 10 가지 베스트 주식에 대한 질문? editorinvestorplace에서 우리를 만나거나 해시 태그 #beststocks를 사용하여 Twitter에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이 10 개 회사는 주식 옵션이 풍부합니다.
주식 보상 및 주식 옵션을 통해 주식 보상 프로그램은 임금이나 급여를 초과하여 근로자를 추가로 지불하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경쟁력있는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급을 보충하고, 만족스러운 작업을 위해 직원에게 상을 수여하는 인정 도구의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이익은 주주들과 일치합니다. Fortune의 Best Companies to Work For 10 개 고용주는이 세 가지 목표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직원들에게 풍부한 주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미국 최고의 고용주가 최고 실적의 직원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하는지 보여줍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11.
Genentech는 일주일에 최소 20 시간 이상 근무하는 모든 면제 직원 및 시간제 근로자는 회사의 장기 요양 보호 프로그램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전체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보조금을 수령합니다. 직원의 연례 상금의 약 3 분의 2는 주식 - 정산 된 주식 보상 권리로, 나머지 3 분의 1은 RSU (Restricted Stock Unit)로 지급됩니다. 2014 년에 회사 직원의 97 % 이상이 성과에 따라 장기간 인센티브 혜택을 받았습니다. Genentech은 주식 프로그램 외에도 직원들이 혜택을 이해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금융 상담 세션을 제공합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95.
20 년 전 설립 된 GoDaddy (gddy)는 금년에 Fortune의 100 대 우수 기업리스트에 두 번째로 다시 나왔습니다. 작년 4 월에 공개되었을 때, GoDaddy는 종업원에게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IPO에 뒤 따르는 6 개월간의 초기 자물쇠 기간은 지난 10 월에 끝났는데, 그 시점에서 그들은 대주주가 그들과 붙잡기로 결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 거래를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기술 제공 업체는 직원에게 6 개월마다 15 % 할인 된 가격으로 재고를 사고 파는 기회를 제공하는 주식 구매 계획도 제공합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21.
이 미시간 기반의 의료 기술 회사는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 유닛을 제공하여 투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장 유능한 인재를 유치, 동기 부여 및 유지"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보조금은 일반적으로 1 년 후에 확정되기 시작합니다. 작년 90 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매출을 기록한 Stryker (syk)는 또한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제안했다. 이 계획은 다른 회사와 비슷하게 직원들이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있게 해준다. 이 옵션은 Physio-Control International의 최근 인수가 좋은 투자로 입증되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100 위 기업 순위 : 98.
Cheesecake Factory (케이크)는 경영 팀 구성원이 주주가 될 수있는 최초의 식당 회사였으며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고급 캐주얼 체인 레스토랑은 1978 년에 설립되어 35,000 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스톡 옵션 및 RSU의 형태로 스톡 포상을 일반 관리자 및 경영진 관리자를위한 보존 도구로 사용합니다. 이 옵션은 5 년의 기간에 걸쳐 가득하며, 후속적인 보조금을받을 때마다 부여하는 권리가 부여됩니다. 직원의 94 %가 회사에 큰 보상을 제공하고 97 %는 자신이 일하기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보존 전략은 효과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50.
Aflac (afl)은 주식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을 비공개로 유지하지만, 회사는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회사의 업무에 대한 이해 관계를 보장하기 위해 스톡 옵션 및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Aflac이 재미있는 오리 마스코트로 가장 잘 알려 졌을지라도 보충 건강 및 생명 보험 공급자는 업계에서 거인입니다. 작년에 전세계 매출이 220 억 달러를 넘었으며 Daniel Amos의 CEO 인 Daniel Amos는 25 년 이상이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52.
케이던스 (cdns) 직원의 대다수는 현재 주주입니다. 주식 옵션은 경영진의 구성원에게 독점적으로 제공되지만 직원의 44 %는 작년에 제한된 주식을 부여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노련한 직원뿐 아니라 주식 보상을받은 신규 고용자 대부분이 포함됩니다. Cadence는 직원에게 15 % 할인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6 개월 후 되돌아보기도 제공하는 종업원 구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2009 년 립 부탄 (Lip-Bu Tan) 현 회장이 물러 난 이래 전자 회사의 주식은 400 % 나 증가했다.
100 대 기업 순위 : 34.
모든 인튜이트 (intu) 직원은 스톡 옵션이든 제한된 주식이든 어떤 종류의 주식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부사장 직급 이상의 사람들은 고용시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을 받지만 하위 직급은 RSU로 제공됩니다. 어느 쪽이든, 주식 보조금은 3 년 동안 부여된다. 정보 기술 회사는 직원 주식 구매 계획도 제공합니다. 근로자는 적격 급여의 15 %까지 15 % 이상을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옵션과 직원의 3 분의 2 이상이 선택권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92.
패션 전문 소매 업체 인 Nordstrom (jwn)은 1901 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에서 약 7 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333 개의 미국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두 번째 맨하탄 백화점을 오픈하면서 곧 334 명이됩니다. 회사는 Total Rewards 프로그램의 일부로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다. 적격 리더에게는 매년 주식 보상이 부여되며, 일반적으로 비 자격 스톡 옵션과 RSU간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가장 높은 성과를내는 영업 사원에게만 주식 보상이 부여되는 반면 다른 Nordstrom 근로자는 회사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00 대 기업 순위 : 75.
Whole Foods Market (wfm)의 모든 직원은 약 3 년의 풀 타임 고용으로 일하는 첫 6,000 시간을 근무한 후에 스톡 옵션 교부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근로자의 고용 수준에 따라 어떤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팀 구성원에게는 근무 시간 스톡 옵션이 주어지며, 특정 리더십 직책의 직원은 리더십 스톡을받으며 이사회 멤버와 임원은 RSUs를받습니다. 유기농 식품 소매 업체는 포춘지가 1992 년 설립 한 이래로 C-Suite 직원이 아닌 팀원에게 약 94 %의 지분을 수여했다고 전합니다.
10. FactSet 연구 시스템.
100 위 기업 순위 : 89.
코네티컷 주 노 워크 (Norwalk)에있는 금융 서비스 회사는 근로자에게 15 % 할인을 제공하는 종업원 구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FactSet (fds)는 분기 별 기초로 옵션을 제공하며 직원은 세후 기본급의 1 %에서 10 % 사이에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연간 제한 및 보유 기간과 같은 특정 제한 사항이 있지만 직원은 첫날에이 계획에 가입 할 수 있으며 미국 직원의 절반 이상이 참여하도록 선택합니다. 회사는 또한 보통주 옵션, 성과급 스톡 옵션 및 RSU를 포함한 주식 상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매년 미국 직원의 20 % ~ 25 %가 보상 패키지의 일부 또는 성과 인정의 일환으로 주식 보조금을 수령합니다.
포춘지 선정 최고 100 대 기업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포춘 / 최우수 기업을 방문하십시오. 구직자 채용 정보, 구직 조언, 고용 방법에 관한 비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구독 & amp; 구하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Fortune은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부 링크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는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세는 적어도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대화 형 데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ETF 및 Mutual Fund 데이터는 Morningstar, Inc. 에서 제공합니다. Dow Jones 이용 약관 : djindexes / mdsidx / html / tandc / indexestandcs. html.
S & P 지수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대화식 데이터 관리 솔루션에 의해 구동 및 구현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